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전주맛집] 장판집 족발보쌈

by 마빡목사 2023. 10. 21.
728x90

장판집 족발보쌈
전주시 서신동 족보맛집

'장판집' 이래서 장판 파는 데인줄 알았는데, 완전 족발보쌈 맛집이었다!

아내가 급하게 인스타에서 보쌈 맛집을 찾다가 발견한 집, 장판집 족발보쌈!

장판집이 아파트 상가에 있어서 처음에는 '뭐야~' 했다가,
'숨겨진 맛집이란 자고로 은둔 고수처럼 티가 안나는 법이지'로 생각이 바뀌었다.

  장판집 족발보쌈 메뉴판

우리 가족은 다섯 식구. 아내와 나, 그리고 아이들 셋.
떡족발(소) + 마늘보쌈(소) 53,000원
쟁반국수(소) 8,000원
알밥 4,000원
주문!!!!
매운맛 낙지불족발 먹고 싶었는데, 아이들이 있어서 먹지 못했어요.
그런데, 인스타 리뷰를 보니 낙지불족발을 많이 드시더라고요.
일단, 족발보쌈 맛보면 가늠되지 않겠어요?ㅎㅎㅎ

  장판집 족발보쌈 기본찬

 

  장판집 족발보쌈 쟁반국수(소)

와~ 이거 진짜 맛있어요! 새콤한 맛! 족발과 보쌈을 같이 버무려서 먹으면 완전 별미!!!ㅎㅎㅎ 면을 좋아하는 우리 둘째 아이가 흡입을 하네요. 알밥도 맛있었는데.. 알밥 사진은 못 찍었어요.

  장판집 족발보쌈 떡족발(소)

와~ 촉촉하고 탱탱한 비주얼이 군침을 살살 돋게 만드네요. 족발 맛보려고 다른 양념 하나도 안 묻히고 먹어봤어요. 고소하고 깔끔함 그잡채! 진짜 맛있어요! 웬만한 프랜차이즈 족발 집 저리 가라입니다. 매운 불족발이었으면 얼마나 더 맛있었을까? 

  장판집 족발보쌈 마늘보쌈(소)

식사 시간 동안 보쌈이 촉촉하라고 따뜻한 증기가 올라오게 나와요. 아.. 이 보쌈도 진짜 끝내주게 맛있었어요. 담백함이 입맛에 딱 맞았고, 함께 나온 보쌈김치와 무겉절이, 거기에 생마늘을 딱! 화룡점정이지요. 진짜 맛있게 다~~~ 먹었답니다.

전주 서신동에 오면 꼭 한번 먹어봐야 할 그 맛! 
네이버 별점도 4.3점입니다!ㅎ

장판집 족발보쌈이었습니다.

  위치: 전북 전주시 완산구 온고을로 119-4 서신동 광진아파트 상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