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양하늘교회 이야기/공동기도문

오순절 스물두 번째 주일 공동기도문

by 마빡목사 2024. 10. 27.
728x90
반응형

오순절 스물두 번째 주일 공동기도문_2024.10.20.

사랑하는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저희를 예배하는 자리로 불러주셨습니다. 스스로 걸어서 예배하러 온 것 같지만, 성령 하나님이 이끄시지 않았다면 우리는 이곳에 없었을 겁니다. 이 세상 수많은 사람 가운데서 우리를, 거룩한 아버지의 영에 이끄심을 받는, 아버지의 딸과 아들로 불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로 우리는 세속에 얽매인 노예가 아니라, 하나님의 사랑 안에 참 자유를 누리는 사람으로 삽니다. 우리가 누리는 이 자유와 사랑이 예수님의 생명과 맞바꾼, 온 우주에서 가장 귀한 선물이라는 것을 늘 기억하게 하소서.

아버지! 우리가 서로 뜨겁게 사랑하게 하소서.

 그저 그런 껍데기뿐인 사랑, 말만 번지르르한 사랑이 아니라 심장에서 우러나오는, 진실한 마음으로 서로를 사랑하게 하소서. 우리가 서로를 사랑할 수 있는 힘의 원천은 주님이십니다. 날마다 하나님의 사랑 안에 살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하나님의 사랑이 우리의 몸과 마음에 가득 차고, 이웃한 사람에게 흘러가고, 하나님을 믿지 않는 사람에게까지도 닿게 하소서. 넉넉한 마음으로 서로를 따뜻하게 대하고, 그저 눈빛만으로도 서로의 아픔을 보듬고 상처를 싸매는, 가족이 되게 하소서.

사랑이 넘치는 가족, 따뜻한 하늘교회 되게 하소서.

 우리 함양하늘교회 식구 모두가, 하나님 안에서 참 평안을 누리기를 바랍니다. 하나님을 즐거워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누구나 우리 함양하늘교회에 오면 따스한 주님의 품을 느끼고, 세상에서 받은 상처와 아픔은 눈 녹듯 사라지고, 억울함과 분노는 정의를 바로 세우는 용기로 변화되게 하소서. 주님, 우리 하늘교회 가족에게 새 생명과 영혼을 더해 주소서. 따뜻한 우리 교회가 하나님의 대가족으로 부흥하기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을 힘입어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