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양하늘교회 이야기/공동기도문

오순절 스물다섯 번째 주일 공동기도문

by 마빡목사 2024. 11. 11.
728x90
반응형

오순절 스물다섯 번째 주일 공동기도문_2024.11.10.

사랑하는 하나님 아버지

 지금 여기에서 사랑하는 하늘교회 교우와 함께, 하나님을 예배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지난 한 주간 치열하게 사는 동안 묻은 때와 먼지를 툴툴 털고, 이 시간 모든 것을 잠시 멈추고, 주님 앞에 나아갑니다. 주님의 품을 사모합니다. 주님의 따스한 음성을 들으며, 주님이 주시는 평화와 위로, 치유를 간절히 바랍니다. 주님! 주님이 저희의 연약함과 부족함을 가장 잘 아십니다. 저희를 긍휼히 여기사 주님의 사랑으로 저희를 품어 주옵소서.

우리는 구원의 하나님,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를 믿습니다!

 하나님은 우리를 죽음의 늪에서 건지시는 분이십니다! 오직 믿음만으로요! 예수님 이름만으로요! 주님, 우리를 괴롭히는 것들, 아프게 하는 것들, 힘들게 하는 것들, 우리를 죽음의 두려움으로 몰아넣는 것들로부터 우리를 구원하여 주옵소서! 두려워하지 않게 하시고, 모든 것을 넉넉히 싸워 이길 수 있게, 우리에게 힘을 더하시고, 용기를 주소서! 우리를 믿음의 용사! 구원하시는 하나님의 군사가 되게 하소서!

주님과 겸손히 동행함으로 행복한 삶을 살게 하소서!

 우리 함양하늘교회 식구 모두가, 겸손히 하나님과 동행하는 삶을 살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선교하는 삶을 살게 하소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도하고, 사랑으로 헌신하여 예수님의 복음을 전하게 하소서. 기뻐하는 사람과 함께 기뻐하고, 우는 사람과 함께 울게 하소서. 이웃의 아픔과 기쁨에 민감하게 반응하며, 주님의 마음과 눈으로 세상을 살면서 이 땅에 하나님 나라를 이루는 하늘교회가 되기를 예수님 이름을 힘입어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